오늘 알려드릴 사이트는 프록시를 우회하여 접속하는 사이트입니다.

프록시 우회방법은 크롬 확장프로그램, tor 브라우저, vpn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사이트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잘 쓰고 있긴 한데 어떤 위험성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다른 우회방법에 비해 속도가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 주의사항

1. 사이트에 대한 분석을 하지는 않았으므로 바이러스나 애드웨어 등의 위험성은 알지 못합니다(여태 사용하면서 바이러스나 애드웨어 감염된 적은 없습니다).

2. 혹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한다면, 본인 책임입니다(불법적인 용도로 사용하지 않기 바랍니다).

3. 우회한 웹사이트에서 세부 페이지가 우회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소


http://unblocksites.co/


사용법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1. 이 화면에서 http://example.com/이 입력된 곳에 우회할 사이트 주소를 입력해주시고


2. 바로 아래로 내려와서 '로봇이 아닙니다' 옆에 있는 체크박스에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간혹 '다음 중 건물 정면 사진을 골라주십시오'같은 질문과 함께 사진이 나오기도 합니다만, 해당 사진만 체크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3. 그 다음 초록색 unblock 버튼을 누르시면 우회하여 접속이 됩니다.


4. 한번 우회한 이후에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닫기 전까지 우회할 주소.prx2.unblocksites.co 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예: http://example.com.prx2.unblocksites.co)


만약 프록시란 개념이 궁금하시다면 나무위키나 다른 사이트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