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회전해서 도보로 5분




철학의 길이 끝나는 지점에서 은각사로 갈 수 있는데, 은각사는 어두워져서 못갔다.




조금 더 올라가야 시작점




철학의 길.

하천 옆으로 길이 이어져 있고, 벚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다.

봄에 오면 좋을 곳.



철학의 길은 학자들이 붙인 이름이다. 

교토대학 근처에 있어서일까? 학자들은 이 길을 걸으며 무슨 생각을 했을까?




이쪽으로 쭈욱








고양이 씨도 만나고




오리 씨도 만나고










어두어져서 설명문을 제대로 찍지 못했다.








근처에서 먹은 라멘.

소금 차슈 라멘인데, 진짜 맛있었다.




강을 따라서 숙소로 복귀




강변에 난 길을 따라서 조깅하는 사람도, 산책하는 사람도, 연인들도 참 많았다.


















왜 나는 사진 고자인거죠?




KBS 교토에서는 동이를 방송하고 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