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현대에 있는 차원의 균열입니다. 

* 원빈님 제보 : 마총이 빠졌네요(루카 최강무기). 나이트메어도 빠졌습니다. (작성자 주 : 죄송합니다. 나이트메어 위치는 어딘지 모르겠습니다.)

* 감사요님 제보 : 마왕의 최강무기 dream reaper도 빠졌습니다. 킹스 크라운 얻는 첫 화산 넓은맵에서 오른쪽의 출구로 나가기전 미니맵을 자세히 보시면 샛길이 나옵니다. 샛길로 가시면 캡슐 하나와 밖으로 통하는 길이 있으며 일로 나가시면 드림 리퍼를 드실수있습니다.

루카의 무기도 있습니다. 두번째 화산맵의 비밀통로가 하나 있으며 미니맵 상에서 역시 확인가능하고요, spell slinger 이며 마나의 마지막 자리가 뎀지를 결정합니다. 로보의 crisis arm의 마나버전입니다.

미래편에서 설명드렸다시피 맵이 매번 바뀌기에 그 시대에 고정되어있는 맵 외에는 공략하지 않겠습니다. 길도 간단하고.
그리고 마왕은 꼭 데려옵시다.


그럼 이곳부터 시작합니다.


이곳에서 만나는 쥐는 잘 피해가면 전투 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 화염구와 전투가 발생하니 조심하시는데, 그렇게 강하진 않습니다.


미니맵을 잘 보면서 따라와주세요. 전투가 벌어지긴 하지면 무난합니다. 회복아이템이나 마나에 여유가 있으시면 바로바로 회복해주시는걸 추천합니다.


왼쪽 스샷의 위치에서 스트랭스 캡슐을 먹고, 빠져나가면


이런 곳이 나오는데 오른쪽으로 들어가 스위치를 조작하고 나갑니다.


그러면 처음에 왔던 맵으로 오게 되는데 이 동굴로 들어가서 마찬가지로 스위치를 조작합니다.


바로 위에 있는 동굴에는 마스터의 왕관이 있습니다.


예전에 없었던 이 사다리로 내려와서, 바로 보이는 곳으로 나가면


이 곳으로 올 수가 있습니다. 길은 크게 복잡하지 않습니다.


이곳에서 어느정도 진행하면 난데없이 달튼이 튀어나와서


전투가 벌어집니다. 달튼의 체력은 2만6천이고, 여러가지 마법을 사용하는데, 크게 어렵지 않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달튼과의 전투가 끝난 뒤에는 꼭 체력과 마나를 회복해야합니다.


이 곳으로 올라가면 가짜 크로노가 있습니다.


크로노의 형상을 한 스틸 쉐이드. 주인공의 짝퉁답게 강력합니다. 정신 놓으면 순식간에 체력이 바닥날 수 있으니 공격 받으면 즉시 회복하길 권해드립니다. 그리고 마왕의 암흑마법에 약하니 마왕은 꼭 데려옵시다. 마왕의 마법공격과 크로노의 프렌지로 뎀딜을 하고, 나머지 캐릭터로 회복하는것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크로노보다 루카가 더 어려웠던거 같습니다.





전투를 마치고 나면 크로노의 힘과 스피드와 명중률이 증가합니다.




+ Recent posts